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안소희 ‘안투라지’ 출연 확정, 조진웅-서강준-이광수와 호흡

안소희 ‘안투라지’ 출연 확정, 조진웅-서강준-이광수와 호흡안소희 ‘안투라지’ 출연 확정, 조진웅-서강준-이광수와 호흡




배우 안소희가 tvN 드라마 ‘안투라지’ 출연을 확정해 화제다.


안소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안투라지’는 2004년부터 2011년까지 8개의 시즌으로 제작되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미국에서 방송될 당시 다양한 캐릭터들의 향연, 할리우드 스타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블랙코미디 드라마. 최근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핫한 배우들의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한국 특유의 감성과 리얼리티를 살린 리메이크 드라마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소희는 ‘안투라지’에서 극 중 차영빈(서강준 분)의 첫사랑이자 매력적인 여배우 ‘안소희’ 역으로 출연한다. 도도하지만 인간미도 갖춘 완벽한 배우 캐릭터로, 극 중 차영빈(서강준 분)과 직업적으로 얽힐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심리적인 긴장감과 갈등을 그리며 극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갈 전망이다. 또한,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답게 드라마 속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


안소희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안소희가 앞서 출연했던 드라마와 영화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2007년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시작한 안소희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부산행’을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병헌, 공효진 등과 함께 영화 ‘싱글라이더’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하트투하트’ 이후 1년여 만에 화제의 드라마 ‘안투라지’ 출연 소식까지 전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안소희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안소희, 김혜인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안투라지’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2015년 후난위성TV 선정 최우수프로그램상을 수상한 한중합작드라마 ‘상애천사천년’, 패션웹드라마 ‘옐로우’를 기획, 연출한 장영우 감독과 ‘상애천사천년’, ‘옐로우’ 극본을 담당했던 서재원, 권소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올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오는 5월 말 제작을 시작한다.

[사진=키이스트]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