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보닌, 일본 애니 원피스와 컬래버레이션 선블록 출시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스틱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스틱




LG생활건강의 남성화장품 보닌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컬래버레이션 선블록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는 올 초 스킨케어 라인에 이은 ‘원피스’와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크림’과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스틱’ 두 가지로, 원피스 컬래버레이션이 적용된 폼 클렌징을 포함한 스페셜 세트로 구성했다.

관련기사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줘 평소에는 물론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 활동 시 바르면 효과적이다. 백탁없이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느껴지는 크림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스타일가드 선블록 스틱’은 스틱으로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휴대용 자외선 차단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SPF50+/PA+++)과 함께 백탁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해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레저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