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이청아, 찰떡 호흡에 ‘유쾌-상쾌-통쾌’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이청아, 찰떡 호흡에 ‘유쾌-상쾌-통쾌’‘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이청아, 찰떡 호흡에 ‘유쾌-상쾌-통쾌’




MBC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이청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황정음과 류준열, 이청아가 함께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운빨로맨스’의 티저와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세 사람의 찰떡호흡이 담긴 모습에 뜨거운 반응은 물론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트 속에는 황정음과 류준열의 설렘 가득했던 티저 촬영현장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포스터 촬영장에선 이청아까지 합세해 세 사람이 3인 3색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특히 티저 촬영 중 각기 다른 방법으로 봄날을 만끽하는 황정음과 류준열의 모습에 이어, 촬영 전부터 친근함을 드러내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드는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포스터 촬영장에서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는 각자 캐릭터의 컨셉에 따라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현장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 또한, 황정음과 류준열은 벌써 ‘열음커플’이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커플촬영에서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관련기사



이처럼, 황정음과 류준열, 이청아는 이번 주 첫 방송되는 MBC ‘운빨로맨스’의 주연으로서 설렘과 훈훈한 스토리가 가득한 촬영현장 뒷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더하고 있다.

한편, 황정음과 류준열, 이청아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