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레시피, '아시아 뷰티어워즈' 친환경 화장품 부문 수상

레시피(RE:CIPE), ‘2016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 친환경 화장품 수상레시피(RE:CIPE), ‘2016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 친환경 화장품 수상




내추럴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레시피(RE:CIPE)가 ‘2016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친환경 화장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2016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는 해외 유명 브랜드와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할 브랜드및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로,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 르네상스 상하이 카오허징 호텔에서 개최됐다.


레시피는 이번 시상식에서 베스트 에코 프렌들리 코스메틱(Best eco-friendly cosmetics) 부문 수상으로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레시피는 지난해에도 ‘베스트 선(Best Sun)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레시피는 스킨케어 본질을 향한 믿음과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 브랜드”라며 “이번 수상은 질 좋은 천연 원료를 피부에 안전하게 전달하고자 독자적인 배합 비법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만들어 온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의미를 전했다.

한편, 레시피는 천연 유래 성분 95% 이상의 재료를 직접 갈아 넣고 반죽하는 등 피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만들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 최초로 투명 선 스프레이를 출시, 중국에서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