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해투’ 전소미, 아버지가 ‘태양의 후예’ 출연했던 그 분?

‘해투’ 전소미, 아버지가 ‘태양의 후예’ 출연했던 그 분?‘해투’ 전소미, 아버지가 ‘태양의 후예’ 출연했던 그 분?




전소미와 그의 가족이 ‘해피투게더3’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해투의 센터’에 자리매김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가족 말고 뭣이 중헌디 특집’으로 I.O.I의 전소미와 그의 아버지 매튜 도우마, 방송인 이동준과 아들 이걸(이일민), 그리고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전국민의 센터 전소미와 그의 가족들은 넘치는 예능감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소미의 아버지 매튜 도우마는 한국인 뺨치는 구수한 입담을 선보였다. 매튜는 “방송 출연 전 일주일 내내 와이프가 하면 안 되는 이야기를 계속 이야기해줬다”면서 잡혀 사는 남편(?)의 설움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이어 매튜는 녹화장에서 지켜보고 있는 아내를 의식해 “아침부터 소 한 마리를 잡아서 식사를 차려줬다”며 허언증이 의심되는 과도한 칭찬으로 시작부터 큰 웃음을 전했다. 또한 매튜는 ‘딸 소미의 히트곡인 픽미(PICK ME)를 부를 줄 아냐’는 MC들의 질문에 “노래를 못한다. 픽미 픽미 발음도 안 된다”면서 노래 부르기를 피하기 위해 ‘영어 못하는 캐나다인’이 돼 폭소케 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사진=KBS2 ‘해투’ 전소미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