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모나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어린이날 기념 ‘컬러링 파티’ 개최

모나미가 5월 5일부터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컬러링 파티’ 행사를 연다./사진제공=모나미모나미가 5월 5일부터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컬러링 파티’ 행사를 연다./사진제공=모나미




모나미(005360)가 5월 5일부터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러링 파티(Coloring Party)’와 ‘두 디자인 플레이(Do Design Play)’ 행사를 연다.


컬러링 파티는 모나미 컨셉스토어가 자리한 DDP 살림터의 4층 잔디 사랑방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7m 너비의 대형 벽면에 24색의 모나미 유성매직을 이용해 자유롭게 그림 그릴 수 있다. ‘럭키박스’로 마련된 상자 위에도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해 상자를 증정한다. 상자 속에는 모나미 153 카툰(Cartoon)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들이 들어 있다.

관련기사



‘두 디자인 플레이(Do Design Play)’ 행사는 어울림 광장에서 열린다. 원형의 골판지 조각에 모나미 유성매직으로 원하는 그림을 그리고 서로 연결해 작품을 만들게 된다. 시간 흐름에 따라 변화할 수 있는 모형 작업이며 가족, 친구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윤서희, 성낙진 작가도 함께 참여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모두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