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단기 강남학원, 'All Care+ 토익 정규반' 수강등록 5분 마감!





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 학원 등록을 서두르는 대학생들이 많은 가운데, 외국어전문 영단기 강남학원이 대표강좌인 ‘All Care+ 토익 정규반’의 수강등록이 시작 5분 만에 마감됐다고 13일 밝혔다.


영단기 강남학원은 여름방학 동안 신토익 졸업을 원하는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지난 6월 9일부터 ‘All Care+ 토익 정규반’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All Care+ 토익 정규반’ 수강등록은 1, 2차로 나눠 진행됐는데, 1차 모집은 9분, 2차 모집은 5분만 마감된 것으로 알려졌다.

‘All Care+ 토익 정규반’은 LC/RC/VOCA 파트별로 특화된 전문 수업부터 신유형 공략을 위한 신개념 훈련 프로그램, 몰입학습을 위한 철저한 관리가 포함돼 단기간에 토익 졸업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신토익 완성 커리큘럼’이 추가돼 토익커들이 신토익 유형에 최적화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LC의 경우 파트 3, 4 배경지식을 공략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추가했으며, 신유형 심화 학습도 제공한다. RC의 경우 ‘문법 마스터 프로그램’, ‘빈출 유형 회독 시스템’을 추가해 파트 6, 7 관련 내용을 강화했다. 또 길어진 지문 독해를 위해 ‘기초 독해 집중훈련’과 ‘끊어 읽기 특강’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영단기는 수강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All Care+ 토익 정규반’ 3차 추가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All Care+ 토익 정규반’ 수강등록 및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단기 강남학원은 수강생들을 위해 ‘5분 마감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영단기All Care+ 토익 정규반이 수강등록 5분 만에 마감된 내용과 추가 모집 진행 중인 내용을 작성하고 공유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영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All Care+ 토익 정규반’이 수강등록 시작 5분 만에 마감이 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며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신토익 커리큘럼과 영단기만의 철저한 학습 및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니 ‘All Care+ 토익 정규반’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