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우리카드, 다음달 고척돔서 '쿨썸데이' 이벤트 개최

우리카드가 다음달 8일 우리카드 스폰서데이를 맞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서 ‘쿨썸데이(Cool SUM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제공=우리카드우리카드가 다음달 8일 우리카드 스폰서데이를 맞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서 ‘쿨썸데이(Cool SUM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다음달 8일 우리카드 스폰서데이를 맞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서 ‘쿨썸데이(Cool SUM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우리카드를 1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하여 내야 1루측 블루석 입장권 2매와 각종 먹거리, 응원도구 등이 들어있는 쿨박스(Cool Box)를 증정한다. 경기 전에는 구장 외부 2층 광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터치게임, 퀴즈맞추기 등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가 열리며 경기 중간 이닝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가 준비한 싸인 배트, 싸인 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한편 우리카드는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외야 비지정석을 2,000원 현장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