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판듀’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부른다…누가 ‘갓선희’를 막을 쏘냐

‘판듀’ 이선희X예진아씨, ‘아름다운 강산’으로 5연승 노린다

‘판듀’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부른다…누가 ‘갓선희’를 막을 쏘냐‘판듀’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부른다…누가 ‘갓선희’를 막을 쏘냐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가 명곡 ‘아름다운 강산’을 부른다.


19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 예진아씨는 “이선희와 이 노래를 꼭 부르고 싶었다”며 기뻐했고 이선희는 “사실 오늘 어떤 노래를 할까 고민했는데 예진이의 추천으로 마음을 다 잡았다”며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했다.

이선희와 예진아씨 듀오는 작심한 듯 무대에 모든 걸 쏟아냈다. 평소 리액션이 적은 이선희는 이날만큼은 온 몸으로 노래를 표현했고 예진아씨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든 잠재력을 폭발시켰다.


예진아씨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던 ‘14살 고음대장’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 방청객들도 기립박수로 무대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관련기사



김민종은 무대가 끝난 뒤 이선희에게 반한 듯 “한 번만 안아보자”며 존경심을 표시했고 이선희는 “사석에서 보자”고 받아쳐 웃음을 만들었다. 다만 ‘모두까기 인형’ 이재진은 “이번 무대는 제 취향은 아니다. 바이브 무대가 나았다”는 평을 남겨 이선희 듀오가 과연 5연승을 달성했는지 결과가 주목된다.

이선희 듀오가 5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오늘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제공]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