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뷰티풀 마인드’ 오늘(20일) 첫 방송, ‘시청 포인트 알고보세요’

‘뷰티풀 마인드’ 오늘(20일) 첫 방송, ‘시청 포인트 알고보세요’‘뷰티풀 마인드’ 오늘(20일) 첫 방송, ‘시청 포인트 알고보세요’




오늘(20일) 밤 드디어 베일을 벗게 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김태희 극본, 모완일·이재훈 연출, 래몽래인 제작)가 첫 방송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관전 할 수 있는 시청포인트를 알렸다.


먼저 메디컬의 감동에 미스터리 서스펜스를 가미한 ‘뷰티풀 마인드’는 교통계 순경 박소담(계진성 역)이 목격하는 교통사고가 사건의 발단이 될 예정. 이는 국내 최고의 병원으로 정평이 나있는 현성 병원과 긴밀하게 얽히며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자극할 예정. 때문에 진실을 쫓는 그녀의 추적전은 첫 방송부터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신경외과 의사 장혁(이영오 역)과 흉부외과 의사 윤현민(현석주 역)의 협진 수술은 극을 더욱 긴박하게 만든다. 두 사람 모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파지만 절대로 융화될 수 없는 물과 기름같은 성격인 것. 이들의 수술 결과는 앞으로의 전개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해 더욱 관심을 집중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류승수(김명수 역) 역시 주목해야한다.. 촉망받는 정치인으로 등장하는 그는 현성병원의 정치적 암투에 연루되어 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그가 어떤 영향력을 발휘할지 기대를 상승시킨다.

관련기사



이처럼 ‘뷰티풀 마인드’가 어떠한 비장의 무기들로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될지 본 방송을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장혁)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박소담)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질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다.

스펙터클한 신호탄을 쏘아올릴 KBS2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1회는 오늘(20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출처=래몽래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