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로미오, 3팀 유닛 에디션으로 23일 동시 출격 ‘24일 컴백 쇼케이스’

로미오, 3팀 유닛 에디션으로 23일 동시 출격 ‘24일 컴백 쇼케이스’로미오, 3팀 유닛 에디션으로 23일 동시 출격 ‘24일 컴백 쇼케이스’




7인조 남성그룹 로미오(ROMEO)가 이례적으로 세 팀의 유닛을 동시에 출격시켜 관심이 집중된다.

로미오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는 20일 “7인조 그룹 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가 지난 5월 선공개곡 ‘악몽’에 이어 신인그룹으로서는 드물게 3팀의 유닛 에디션으로 23일 동시 출격한다”고 전했다.


특히 로미오의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관련기사



로미오는 컴백에 앞선 지난 10일부터 부산, 창원을 비롯해 대구, 대전, 서울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버스킹을 통해 전국구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 현장에서 로미오 멤버들의 얼굴이 새겨진 부채를 직접 나눠주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로미오는 타이완 여정기를 담은 단독 리얼리티 MBC뮤직 ‘로미오 프로젝트 인 타이완’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무대 밖 로미오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유닛 에디션으로 돌아오는 로미오는 23일 음원 공개에 이어 24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출처=C.T 엔터테인먼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