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하나금융그룹, 다이소와 업무제휴

하나멤버스와 다이소의 멤버십 포인트 상호 교환 예정

다이소 고객 하나멤버스 가입시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제공

김정태(오른쪽 세번째) 하나금융그룹 회장과 박정부(오른쪽 두번째) 다이소아성산업 회장이 20일 오후 서울 하나금융지주 본사에서  하나멤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김정태(오른쪽 세번째) 하나금융그룹 회장과 박정부(오른쪽 두번째) 다이소아성산업 회장이 20일 오후 서울 하나금융지주 본사에서 하나멤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20일 오후 하나멤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업무제휴를 통해 올 하반기 중 하나멤버스와 다이소의 멤버십 포인트를 상호 교환해 사용하기로 했다.또한 하나멤버스 마케팅 및 제휴카드 발급 등 금융과 유통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업무제휴 홍보를 위해 다이소아성산업은 지난 14일부터 ‘다이소’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하나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경우 다이소 멤버십 2,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하나멤버스는 다양한 포인트 활용과 간편 송금 서비스 등으로 출시 8개월 만에 가입자 수가 47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멤버십 서비스다.

생필품 판매로 잘 알려진 다이소아성산업은 한웰그룹 소속의 생활용품 유통기업으로 전국에 1,400여개의 ‘다이소’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단편적인 금융상품 판매보다 손님에게 필요한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