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국몬테소리,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1위 수상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교육의 실천으로 앞서가는 유아교육 전문 기업





한국몬테소리가 ‘2016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유아교육 부문 대상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몬테소리는 100여 년 동안 세계인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교육학자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프로그램을 우리 나라에 최초로 정착시키고, 각 가정에 보급하는데 힘써 온 교육전문 기업이다.

한국몬테소리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다양한 브랜드 조사에서 연달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몬테소리 교육을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정서와 발달에 맞추어 제품을 개발하면서 교육프로그램을 끊임없이 발전시켜온 남다른 노력에 있다고 볼 수 있다.


한국몬테소리의 대표제품으로는 ‘베이비몬테소리’,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로 연계되는 통합 발달 프로그램이 있다. 가정용 몬테소리 프로그램인 홈 시리즈와 몬테소리 영어 프로그램을 비롯,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토들피카소, 글끼말끼, 수담뿍 등 전집도 어머니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관련기사



최근(2015년) 출시한 홈스쿨 전문 프로그램 (학습지) ‘아이힘국어’, ‘아이힘잉글리쉬’는 초등학생 대상까지 회원을 확장,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국어, 영어의 초석을 다지는 데 꼭 필요한 요소들을 반영 시켰으며, 전문 홈스쿨 선생님의 가르침 아래 몬테소리학습법이 적용되어 차별화된 학습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한국몬테소리는 해외 교육 사업 진출에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중국 인지초(천진)교육과학 주식 유한공사와 MOU를 체결, 베이비몬테소리를 수출하고 중국 현지에 한국몬테소리의 홈스쿨 교육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몬테소리 관계자는 “고객과 전문가들이 인정해주신 교육브랜드 대상에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하는 한국몬테소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몬테소리는 앞으로도 최고의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기 위해 끊임없이 도약할 것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