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백년손님’ V.O.S 최현준, 미모의 아내와 아들 공개 ‘속도위반’ 결혼 사실 솔직고백

‘백년손님’ V.O.S 최현준, 미모의 아내와 아들 공개 ‘속도위반’ 결혼 사실 솔직고백‘백년손님’ V.O.S 최현준, 미모의 아내와 아들 공개 ‘속도위반’ 결혼 사실 솔직고백




‘자기야-백년손님’이 심야 목요 예능 왕좌를 지켜냈다.


2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은 전국 시청률 7.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대비 0.8%P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순간 최고 시청률은 이봉주와 삼척 장인이다. 두 사람이 사진전 상금 ‘5만 원’을 장모 몰래 즉석 복권에 올인했다 들키는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이 11.03%까지 올랐다.


이날 ‘백년손님’ 스튜디오에는 V.O.S 멤버 최현준이 ‘결혼 3년 차’ 사위로 출연했다. 최현준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밝힌 데 이어 “우리가 아들을 먼저 낳고 3개월 후 결혼을 했다”며 ‘속도위반’ 결혼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관련기사



또한 최현준은 아내인 모델 신소이와 아들 최윤우 군과의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이는 아이돌 미모를 자랑해 출연진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에 다른 출연진들은 “연예인 같다”, “정말 예쁘다”면서 감탄을 이어갔다.

‘자기야-백년손님’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출처=SBS ‘자기야-백년손님’ 방송화면 캡처]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