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PPL이 오는 7월1일 두 번째 싱글 ’왓치미(watch me) 음원을 공개하고 7월 5일 저녁 8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브이홀에서 두번째 싱글 앨범 쇼케이스를 펼친다.
두 번째 싱글 ’왓치미(watch me)‘는 그룹 ’록키스‘ 활동하고 있는 KOON(김인근)과 WHO(김병효)가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작곡가 태조양건과 Ryu-k 및 보컬트레이너 G대로가 작사,작곡의 프로듀싱을 함께 함으로써 첫번째 싱글앨범 보다 성숙된 앨범으로 만들어졌다.
6인조 신예 걸그룹 ‘PPL‘(Perfect Performance Ladies)은 각종 수상 경력과 수많은 팬들을 확보한 인기 레이싱모델과 미스코리아 출신 멤버로 구성하고 있다.
리더 문가경, 이다희, 오아희, 유진, 아지, 임솔아로 구성된 멤버들은 현재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인터넷 개인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다가진TV와 진솔한TV, 아오라TV에서 인기BJ로도 활동하고 또한 중국 인터넷방송 판다tv에서도 걸그룹 PPL방송을 통해 BJ로써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PPL’은 홍보와 PR이 필요한 공간이면 어디든 멋진 퍼포먼스와 모델로서 활동한다는 콘셉트의 신개념 PR 홍보 전문 걸그룹이다.
소속사인 박살컴퍼니 임기택 이사에 따르면 PPL은 쇼케이스후 각종 방송, 음악무대, 군부대 및 해외 공연 등 국내는 물론 중국공연일정까지 활발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박살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