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박해진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 첫회부터 웨이보 차트 점령

박해진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 첫회부터 웨이보 차트 점령박해진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 첫회부터 웨이보 차트 점령




배우 박해진이 팬들을 위한 선물로 특별 제작한 ‘박해진 웹툰’이 화제다.


박해진의 팬클럽 클럽진스(CLUB Jin‘s)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일 박해진을 주인공으로 한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 1회가 첫 공개됐다.

오는 9월 정식 창단을 앞둔 클럽진스(CLUB Jin’s)는 지난 1일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으며, 이어 예고편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웹툰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팬들에 이어 중국 대륙에서도 즉각적인 관심을 나타냈다.


실제 박해진 웹툰 ‘대배우의 당신은 모르는 사생활’은 #당신은 모르는 박해진#이란 태그로 4일 공개 30분만에 단숨에 중국 웨이보 검색 차트 5위에 랭크 됐으며, 웨이보 일한스타차트 태그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가 하면, 웨이보 인기 태그창에도 메인을 장식하며 후끈한 반응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이에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높은 관심을 보여준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7일 오전 SNS에 웹툰을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웹툰은 신예 웹툰 작가 혜쏘(hyesso)가 박해진을 둘러싼 갖가지 실화를 비롯해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네 컷에서 다섯 컷 형태의 단편 웹툰으로 담아낸 것이다.

한편, ‘박해진 웹툰’은 매주 월요일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 4개 국어로 팬클럽 회원들에게 공개된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