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굿모닝FM' 장기하, 아이유 언급 "아주 잘 지내고 있다"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가 6일 MBC FM4U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가수 아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출처=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가 6일 MBC FM4U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가수 아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출처=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가 공개 연애 중인 가수 아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장기하는 6일 MBC FM4U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노홍철은 장기하에게 “어떻게 지내느냐”며 아이유와의 근황에 대해 넌지시 묻자 장기하는 “사실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주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홍철은 “(아이유와)DJ를 하던 공간에서 처음 만난 것이지 않냐”고 물었고, 장기하는 “그렇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노홍철은 “나도 DJ하다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겠냐”며 “나랑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인 거 같냐”고 물었다.

그러자 장기하는 “그건 모르는 일이다. 아직까지 모르겠다. 난 노홍철 형을 너무 좋아한다. 형의 10년 넘은 팬이다. 사실 그만큼 훌륭한 여성 분이 언제 나타날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한편 장기하는 이외에도 최근 발매한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 앨범에 대한 설명도 전했다.

/주현정인턴기자 hyunjeong1014@sedaily.com

주현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