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제주 여행가는 분께 T멤버십 혜택 드려요"

카멜리아힐 등 인기 관광지 16곳 대상

최대 50% 넘는 할인 혜택

SK텔레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휴양지인 제주도에서의 T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SK텔레콤은 제주도 내 인기 관광지 16곳과 제휴해 13일부터 T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T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제주도 내 제주 수목원 테마파크 등 테마파크 6곳, 상효원, 카멜리아힐 등 수목원 3곳, 그리스신화 박물관 등 4곳 등으로 제휴처에 따라 최대 50%가 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제주도의 경우 작년 7∼8월에만 국내 관광객 220만명이 다녀간 만큼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제주도 내 인기 관광지를 선정, 지역 특화 멤버십을 선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특히, 7~8월 동안 퍼시픽랜드, 제주 미니랜드, 제주 도라에몽 엑스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7곳의 관광지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주지원 SK텔레콤상품마케팅본부장은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에 지역 특화형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지역 · 테마 등 카테고리 별 고객의 숨은 니즈를 발굴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휴양지인 제주도에서의 T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인기 관광지 16곳에 최대 50%가 넘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휴양지인 제주도에서의 T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인기 관광지 16곳에 최대 50%가 넘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SK텔레콤




정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