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서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 어떤 사연?

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서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 어떤 사연?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서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 어떤 사연?




‘어서옵SHOW’ 김종국이 알뜰한 생활 습관을 공개할 예정이다.


15일 방송되는 KBS 예능프로그램 ‘어서옵SHOW’에서 김종국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짠돌이 기질을 고백한다.

앞서 김종국은 “아버지 절약이 말도 안 된다. 한 칸 쓰고 한 칸 써야지. 두 칸 겹쳐서 쓰면 혼났다”라고 휴지를 한 칸씩 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서진은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관련기사



이어 김종국은 어머니와 함께 미국 여행을 갔을 당시를 언급하며 “그 달 전기료가 0원이 나왔다”라며 “아직도 어떻게 0원이 나오게 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서진 노홍철 김준현 또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남다른 성향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KBS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5분에 시청할 수 있다.

[사진=‘어서옵SHOW’ 김종국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