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종로유학원,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학부문 1위

- 장학금 최대 300만원, 아이패드 에어, 입학신청비 면제 등 감사 이벤트 실시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대표 이규헌)’이 지난 19일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유학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그해 산업 부문별 최고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가리는 상이다.


종로유학원은 유학부문이 신설된 지난 2008년부터 꾸준히 9년 연속 유학 부문 브랜드 1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유학 및 어학연수와 관련해 명실공히 국가대표 유학원으로 자리매김한 종로유학원은 국내 15개, 해외 7개 도시의 지사를 모두 본사직영체제로 운영하여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로유학원 이규헌 대표는 “이번 수상은 34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물로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유학부문 영광의 1위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해외 지사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가 내 가족, 내 자녀를 유학 보내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학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8월 19일까지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장학금뿐 아니라 학교 지원 시 필요한 입학신청비 면제, 사전 영어학습(문법/작문/회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