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조보아 ‘몬스터’ 드라마 촬영 현장 공개 “화보로 탈바꿈시킨 명품 보아”

조보아 ‘몬스터’ 드라마 촬영 현장 공개 “화보로 탈바꿈시킨 명품 보아”조보아 ‘몬스터’ 드라마 촬영 현장 공개 “화보로 탈바꿈시킨 명품 보아”




조보아가 드라마 촬영장을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어냈다.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안하무인 금수저’로 열연 중인 조보아가 차원이 다른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20일 조보아의 소속사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화보 촬영장 아닌가요? 한 순간에 드라마 촬영을 화보로 탈바꿈 시킨 명품 보아의 비하인드 컷 공개. 비하인드도 완전 히트다잉”이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촬영장의 조보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순백의 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원피스를 입고 리허설을 하는 모습. 대본을 소중히 품에 안은 조보아의 밝은 미소가 촬영 현장까지 밝히고 있다. 또한 맞선남으로 등장한 배우 김진우와 다정한 포즈로 인증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관련기사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는 조보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맑은 미소로 촬영 현장을 녹이다가도 금새 차가운 도신영으로 돌아와 캐릭터에 몰입하는 조보아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조보아가 열연 중인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하다.

[출처=sidusHQ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