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V.O.S 박지헌, 솔로 프로젝트 시동 “무더위 날릴 ‘감성 폭격’ 시작”

V.O.S 박지헌, 솔로 프로젝트 시동 “무더위 날릴 ‘감성 폭격’ 시작”V.O.S 박지헌, 솔로 프로젝트 시동 “무더위 날릴 ‘감성 폭격’ 시작”




남성그룹 V.O.S 박지헌의 감성 폭격이 시작될 예정이다.


박지헌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솔로 싱글 ‘사랑폭발’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V.O.S는 박지헌의 ‘사랑폭발’을 필두로 본격적인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보컬장인’다운 박지헌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두드러지는 곡으로 기존 발라드 넘버처럼 디테일한 감정 선을 이어가다가 후렴부에서 터지는 박지헌의 보컬이 감상 포인트다. 듣는 이에게 사이다 같은 청량감마저 선사하게 된다.


전반부의 진한 발라드 감성을 물론, 어깨를 저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흥겨운 미디엄 템포와 박지헌 특유의 시원한 보컬 등 삼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점도 ‘사랑폭발’의 특징. 아울러 연애 감정 절정의 그 아름다운 순간을 사랑이 폭발한다는 표현으로 담아낸 재치 넘치는 가사도 재미를 더하고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상반기 최고 히트곡으로 꼽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 ‘이 사랑’의 작곡가 ROZ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박지헌과 ROZ는 V.O.S의 3집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에서의 ‘환상적 케미’를 다시 한번 이어간다.

박지헌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무더위가 최고조에 다다른 요즘, 박지헌의 청량한 감성으로 불쾌지수를 날려 보내셨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앞으로 발매될 V.O.S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지헌의 ‘사랑폭발’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출처=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