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다가오는 리우 올림픽, 단기 모멘텀 보유 종목은?

브라질 리우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투자자들은 올림픽 수혜주 찾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미국의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가 터졌단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제외하고는 올림픽 개최기간 중 국내 증시가 상승 분위기를 탔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올림픽으로 단기 상승 모멘텀을 얻는 종목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대형 스포츠 이벤트 시즌에는 고화질, 대화면 TV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경항이 있다. 그리고 브라질과 한국의 시차가 12시간으로 주요 경기 대부분이 새벽 시간대에 열린다는 점에서 24시간 영업을 하는 편의점의 매출 상승이 기대되는 만큼 이러한 점들은 투자에 참고하는 것이 좋다.








올림픽이라는 단기 모멘텀으로 반짝 뜰만한 종목을 찾았다면 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을 활용, 단기 대응 후 차익실현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1개월 무이자 이벤트)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활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한일진공(123840), 피에스엠씨(024850), 동아엘텍(088130), 제일기획(030000), 네오위즈게임즈(09566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1개월 무이자 이벤트 (OK저축은행 상품)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