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서울경제TV] KEB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위한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 출시

KEB하나은행은 개인자업자를 위해 사업성 경비 사용 혜택을 극대화한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KEB하나은행은 개인자업자를 위해 사업성 경비 사용 혜택을 극대화한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를 하나카드와 공동 개발해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는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사업성 경비 사용에 따른 혜택을 극대화했으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과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쇼핑, 주유 등의 사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 홈플러스몰, 롯데마트몰 등 3대마트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한 금액과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등 4대 주유소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월 통합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주고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대표 쇼핑몰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월간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관련기사



또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등 4대 보험료 납입 금액과 전기요금, 케이블 TV 등 사업성 경비 이용금액에 따라 월 통합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멤버스 1Q카드 비즈니스를 이용하면 복잡한 부가세환급 절차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받을 수 있다. ㈜나이스데이터와 제휴해 별도의 증빙 없이 신용카드 이용내역을 부가세 환급대상과 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해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로 제공한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