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높아지는 중국어 열풍 속 기초 중국어 인터넷 강의 추천

(사진제공 = 입이 열리는 가장 쉬운 중국어 차이나탄)(사진제공 = 입이 열리는 가장 쉬운 중국어 차이나탄)




중국어는 이제 취업, 직장 생활의 승진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중국어로 경쟁력을 갖추려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으며, 중국어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중국어를 시작할 때 HSK, TSC 와 같은 자격증 위주의 공부를 하기 때문에 영어 토익과 마찬가지로 정작 중국인과 대화를 하지 못하고, 공부에 있어서도 쉽게 질리고 중도에 포기한다. 이런 문제점을 모두 해결하고 중국어에 흥미까지 불어 넣는 차이나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차이나탄은 기초 중국어 사이트 중 유일하게 15개 도시, 1,327명의 중국 원어민이 등장하는 강의를 제공하여 실제 중국에서 사용하는 진짜 중국어 회화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하루 20분씩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하루 학습량이 부담스럽지 않고, WEB뿐만 아니라 APP까지도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수강을 할 수 있다.


성인이 한 번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20분인데, 집중력이 최고조에 이르는 그 시간에 머리가 아닌 입이 열리는 중국어를 익혀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차이나탄 강의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업체는 기초 중국어 사이트의 신흥 강자인 만큼, “히트다 히트!”, “귀곡성” 등 무한도전에서 활약 중인 정준하를 모델로 발탁했다. 정준하와 산이를 단순 모델 기용으로 끝내지 않고, 정준하와 함께 공부하며 누구나 쉽게 입이 열리는 기초 중국어를 알리고 있다.

현재 차이나탄은 한 번 결제하면 평생 무제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타 중국어 회화, HSK 인강 사이트 대비 절반 수준의 비용으로 가격으로 428,000원이다.

평생지기라 불리는 무제한 패키지는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 수강부터 30권의 교재와 텀블러, 학습 다이어리 외 영화예매권 선물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초 중국어 사이트 중 강의, 가격, 교재, 상품 구성에 있어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한 기초 중국어 인강으로 꼽히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