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평택명품가구아울렛, '3주년 기념' 리퍼브ㆍ스크래치 가구 특가전 이벤트 진행





‘리퍼브’ 가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품질은 새 제품과 큰 차이가 없는데 값은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제품은 소비자들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제품이나 진열상품, 스크래치 상품 등으로 재손질 해 새 가구와 동일한 상태인 게 특징이다.

스크래치 및 리퍼브 가구 전문점인 평택명품가구아울렛 (대표 조기영)이 개점 3주년을 맞아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가전 이벤트는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정상제품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제품인 리퍼브 및 스크래치 가구들은 수입 명품가구의 서랍장, 엔틱가구, 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서랍장’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원목 화이트 도장 제품이며, 엔틱가구는 구루미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 ‘소가죽 모던헤드레스트 소파’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볼륨감이 좋고 착석감이 포근한 게 장점. 넓고 여유로운 사이즈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평택명품가구아울렛은 최저가 아울렛 매장으로 공장과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1층에는 소파, 침대, 거실장, 콘솔, 장롱, 책상, 식탁 등 모던하고 화사한 가구로 채워졌고, 2층에는 고급스러운 가죽소파를 비롯한 명품가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가구뿐만 아니라 앤틱 스타일의 인테리어 소품과 액자, 조명, 시계, 방송협찬제품 등 방대하고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평택명품가구아울렛 조기영 대표는 “포털사이트에서 평택가구아울렛 검색하면 다수의 블로그 포스팅에서 행복창고의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명품가구들을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명품가구아울렛은 다량의 소파와 주니어가구, 원목식탁 등 전시진열 상품들을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고객들을 위해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