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추석명절선물세트, 닥터폴(병원) '닥터영양제'로 준비





의학전문가인 닥터가 직접 상담을 통해 구매자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영양제를 추천하는 병원전용매장 브랜드인 ‘닥터폴’에서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추석명절선물세트(‘제대로 된 건강’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제대로 된 건강선물’이라고 명명한 것은 건강선물인 영양제에 추가하여 닥터의 편지와 관심을 함께 포장하여 선물을 전달한다는 의미다.


섭취 도중이라도 언제든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닥터와 상담을 할 수 있다는 취지의 닥터편지를 동봉하여 선물을 받는 부모님이 제대로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선물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선물세트 구성품목은 어르신세트, 남성건강세트, 여성건강세트, 어린이세트, 혈행건강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손쉬운 선택이 가능하며, 무료선물포장과 무료배송서비스도 제공된다.

닥터폴은 의사들이 검증한 영양제를 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국내 유일의 병원전용브랜드로 현재 600인의 의사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메타포뮬러의 제품군이 최초로 닥터검증을 받아 판매되고 있다. 닥터폴은 향후에는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코스메틱 제품들도 검증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닥터폴 매장은 서울과 각 지방에 총 11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을 특별히 챙기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만들어 갈 예정이라 한다.

한편, 이번 8월 3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사람들을 추첨하여 제주투어 선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폴 추석선물세트 구입문의는 닥터폴 대표전화 또는 메타포뮬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