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농협홍삼, 사포닌 32종 함유...믿을 수 있는 6년근 홍삼

농협홍삼 ‘홍삼정스틱’농협홍삼 ‘홍삼정스틱’




농협홍삼 ‘홍삼정프라임’농협홍삼 ‘홍삼정프라임’


올 여름 유례없는 무더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농협홍삼에서는 추석을 맞아 홍삼 관련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무더위에 지친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나왔다.

관련기사



농협홍삼의 한삼인 홍삼은 다량의 사포닌을 함유했다. 특히 6년근 고려홍삼에는 총 32종의 사포닌이 함유돼 타국의 인삼과 비교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일본 죽절삼은 8종, 중국 전칠삼은 15종, 미국 화기삼은 14종의 사포닌을 담고 있다. 농협홍삼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기력 회복과 정력 증강에 효과가 있는 황기, 침향, 녹용, 산수유, 당귀 등을 과학적으로 조합해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은 물론 기억력 개선과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도 도움을 준다. 외부 감염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면역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농협홍삼은 9월 20일까지 한삼인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20여 종 이상의 다양한 행사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문수령 서비스도 ‘한삼인몰’에서 실시하고 있다. 단순 제품 픽업이 아닌 사은품 증정, 선물포장, 상품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수령 서비스 이용 시 9월 21일까지 1,000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제품은 한삼인 전국 가맹점, 대형마트 및 한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한가위가 한삼인 홍삼제품을 통해 부모님과 가족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