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NHN엔터, 예비 개발자를 위한 '오픈톡데이' 개최

개발자 꿈꾸는 대학생 100여 명 참가

현직 개발자의 강연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NHN엔터테인먼트 판교 사옥에서 열린 ‘오픈톡데이OPEN TALK DAY)’ 참가자들이 행사장 내 마련된 상담 부스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NHN엔터테인먼트 판교 사옥에서 열린 ‘오픈톡데이OPEN TALK DAY)’ 참가자들이 행사장 내 마련된 상담 부스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 판교 사옥에서 열린 ‘오픈톡데이OPEN TALK DAY)’ 참가자들이 현직 개발자의 직무 특강을 듣고 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NHN엔터테인먼트 판교 사옥에서 열린 ‘오픈톡데이OPEN TALK DAY)’ 참가자들이 현직 개발자의 직무 특강을 듣고 있다./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앞두고 예비 개발자를 위한 ‘오픈톡데이(OPEN TALK DAY)’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열린 이 행사는 NHN엔터테인먼트의 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한 100 여 명의 대학생이 참석해 개발자의 직무와 성장 등 다양한 이야기를 교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현재 NHN엔터테인먼트에 근무하고 있는 개발자의 직무 특강도 진행됐다. 첫번째 주자로 나선 클라우드 사업팀의 최강훈 전임은 ‘IT 미생들을 위한 조언’을 주제로 취업 과정과 입사 후 초보 개발자로서의 적응기를 소개했고, 검색기술팀의 최기린 팀장은 15년차 개발자로서 겪은 다양한 경험과 소회를 유쾌하게 담아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행사장 내 별도 상담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이중하 NHN엔터테인먼트 인사지원실장은 “판교 사옥에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해줘 감사하다”며 “오는 28일까지 대학교 대상 채용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2016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채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8월 졸업 예정자로,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