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플라즈마 피부미용기 '프라뷰', 제품 리뷰 늘어나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피부 미용을 위해 섭취하는 이너뷰티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피부관리기를 비롯한 클렌저, 제모 기기, 레이저 기기 등의 뷰티 디바이스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홈케어 디바이스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장기적으로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홈페이지나 오픈 쇼핑몰뿐만 아니라 블로그, 유튜브와 같은 각종 SNS를 통해 진솔한 후기와 전문적인 제품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도 늘었다.

관련기사



뷰티 디바이스 중 하나인 피부미용기기 프라뷰(PLABEAU)도 효과에 대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제품 중 하나.

현재 프라뷰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하루 10분 사용으로 피부색도 맑아지고 주름 개선 효과도 보았다, 피부질환이 있는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좋다”, “꾸준히 사용하여 피부 탄력과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 등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다.

이 제품은 후면부에서 미세한 바이오 플라즈마 입자가 나온다. 이를 통해 피부 조직 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민감성피부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피부톤, 피부결 개선, 속탄력 및 피부탄력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올인원 피부미용기다.

한편, 최첨단 플라즈마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프라뷰는 아토피 안심 마크 획득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