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일반인들도 셀프뷰티 프로그램, SNS, 블로그, 유투브를 통해 피부미용 및 관리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 결과 홈케어 피부관리기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하지만 피부관리기를 조작하기 어렵거나 사용방법이 까다로워 한 두 번 사용하고 집에 방치해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셀프뷰티족들의 요구를 고려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가 출시돼 소비자들에게 좋은반응을 얻고있다.
이 제품은 하루 5~10분 사용만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피부관리기다. 제품에서 발생하는 저온 플라스마 이온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부 보습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및 탄력 증진,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플라베네는 얼굴과 몸에 사용하기 편리하고 손에 쥐기 편하도록 안정적인 그립감을 고려하여 유선형으로 디자인됐다. 피부 타입에 따라 플라즈마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동봉되는 세라 크림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함유되어 플라베네와 함께 사용 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현재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와 ‘플라베네’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후기 게시글에는“하루 10분 사용으로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가 완화되었다”,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피부 탄력이 좋아졌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의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소할 수 있는 플라즈마의 효능에 대해 설명하며 제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