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NL코리아’ 권혁수, ‘카드캡터 체리’로 완벽변신! 변신의 끝은 어딜까?

15일(토)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의 인기 코너 ‘더빙극장’에서 권혁수가 카드캡터 체리로 변신해 폭풍 웃음을 선사한다.

tvN ‘SNL코리아 시즌8’ 권혁수tvN ‘SNL코리아 시즌8’ 권혁수


‘더빙극장’은 인기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원작의 숨소리까지 똑같이 옮겨내는 SNL 크루들의 디테일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코너. 지난 시즌 권혁수가 배우 나문희의 시트콤 속 명연기를 재현하며 ‘호박고구마’ 유행어까지 탄생,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시즌8에서도 권혁수의 활약이 계속 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을 패러디해 ‘디오니소스’라는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 냈고, 해외 인기 동영상인 ‘PPAP’에도 도전하며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본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권혁수의 ‘더빙극장’ 촬영 장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혁수는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의 주인공으로 깜찍하게 변신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를 완벽하게 묘사한 디테일한 분장과 권혁수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연기가 시선을 끌며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tvN ‘SNL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