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새누리당에서도 ‘최순실 의혹’해명 요구…비박계 김용태 의원 “새누리당은 진상 규명에 나서라”

새누리당에서도 ‘최순실 의혹’해명 요구…비박계 김용태 의원 “새누리당은 진상 규명에 나서라”새누리당에서도 ‘최순실 의혹’해명 요구…비박계 김용태 의원 “새누리당은 진상 규명에 나서라”




비박계 김용태 새누리당 의원이 ‘최순실 의혹’에 대해 당 차원의 진상 규명을 요구했다.

16일 김용태 새누리당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제라도 새누리당은 집권당으로서 면모를 다시 회복해 작금 정국 혼란의 단초가 된 최 씨를 둘러싼 진상 규명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최순실 의혹’에 대해 언급했다.


또 “최 씨는 국민 앞에 나서 자신에게 씌워진 참담한 의혹에 대해 낱낱이 진상을 밝혀야 한다”며 최순실 씨가 직접 나서 의혹을 명명백백하게 밝힐 것을 요구했다.

관련기사



이어 “최순실이라는 사람이 누구인데 나라를 불신과 불통의 아수라장이 되게 해놓고 정작 당사자는 말 한 마디 없느냐”며 “아니 어디에 있는지조차 모르는 것이냐”고 본인을 둘러싼 갖가지 의혹에도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 최순실 씨를 향해 강하게 비난했다.

한편 김용태 의원의 주장대로 새누리당이 당 차원의 의혹 해소 움직임에 나설 수 있을지 정치권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김용태 의원 페이스북]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