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희준, ‘젊음의 행진’ 뮤지컬 배우에 이어 ‘공항 가는길’OST 세번째 주자로 나서

가수 한희준이 KBS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길’의 세번째 주자로 나선다.

KBS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길’OST ‘쓸데없이’KBS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길’OST ‘쓸데없이’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OST Part3에 가수 한희준이 참여한 ‘쓸데없이’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곡은 극중 서도우(이상윤) 의 테마로 최수아(김하늘)를 향한 자신의 복잡한 마음을 한희준의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 있다.

관련기사



‘쓸데없이’는‘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1‘, ’K팝스타 시즌3‘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희준과 ‘K팝스타 시즌3’ 에 함께 출연한 ‘알맹’ 이 선보이는 첫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서 복잡 미묘한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성공적으로 표현해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한희준은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하며 다양한 분야로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예능 유망주’로 급부상 하고 있는 한희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