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스타' 박수홍 마트에서 "시간 되시면 커피한잔" 결과는?

박수홍이 과거 마트에서 과감한 고백을 했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6일(수)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불타는 라스’ 특집 2부로 강수지-김완선-박수홍-김수용이 출연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사진=MBC ‘라디오스타’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마트에서 계속해서 눈이 마주쳤던 여성에게 과감하게 고백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계산대에서 “마음에 드는데 커피 한잔 할 수 있으세요?”라고 과감한 고백을 했는데, 이에 대한 여성의 답변을 전하면서 흥분을 참지 못했다고 알려졌다. 과연 그의 고백이 어떻게 마무리 됐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박수홍은 지난주 클럽에 관한 애정을 끊임없이 드러낸 것에 이어 클럽음악 제작 욕심까지 내비칠 예정이다. 40대 후반인 그는 갱년기 감수성을 담아 울면서 뛰게 되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고 고백한 뒤, 자신이 구상해둔 가사를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가사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진다.

또한 박수홍은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자신이 직접 개사한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는 자신의 상황을 담은 가사로 재치 있는 노래와 안정적인 가창력까지 더해져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박수홍의 과감한 고백과 자신의 상황에 맞춰 개사해 진정성을 가득 담은 무대가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불타는 라스 특집 2부’는 26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