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화장대를 부탁해2 ‘차예련‘ 도자기 피부 비결...피부진정 수분장벽 강화 크림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의 뷰티 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2’에 차예련이 출연해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차예련은 평소 기초 스킨케어는 미스트, 세럼, 수분크림만을 사용하며 과도한 영양감보다는 보습에 신경을 써 항상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자신의 피부 비결이라고 밝혔다. 특히 자신은 피부가 매우 예민한 편이라며 진정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 수분크림을 애용한다며 직접 사용하는 고보습 수분크림인 ‘큐템 데일리 크림’을 소개했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파에온]에서 판매하는 수분장벽 강화 크림으로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베이스로 사용된 알로에와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아토피나 좁쌀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트러블 화장품으로도 유명하다.

관련기사



‘큐템 데일리 크림’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면서 각종 천연 유래 성분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해주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 보습 코팅 막을 형성하여 48시간 이상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파에온에서는 화장대를 부탁해2 방영기념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함께 차예련이 사용하는 고보습 수분크림, 큐템 데일리크림에 대한 설명은 파에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