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여자의 비밀’ 소이현, 판박이 미모부터 반달 눈웃음까지 붕어빵 딸 공개

소이현과 딸 인하은의 행복한 순간이 포착됐다.


소이현과 딸 인하은이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빛나는 ‘리얼 모녀 케미’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딸 인하은과 함께 무공해 청정미소를 발산하고 있다. 똑 닮은 모녀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장해제 미소를 짓게 하는 등 해피바이러스를 자아낸다.

‘베비언스’‘베비언스’


또한 소이현은 귀여운 삐삐머리의 인하은을 안고 함박미소를 터뜨리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딸에 대한 애틋한 모정을 드러내는 등 행복한 모녀의 정석을 과시했다. 이날 촬영은 오랜 시간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소이현의 상큼 미소와 인하은의 깜찍 애교로 촬영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붕어빵 모녀! 사진만 봐도 행복한 미소가 절로난다”, “소이현, 하은이 언니인줄… 방부제 미모 대박”, “소이현, 배우로서 엄마로서 열일 멋지다”, “귀요미 하은이 덕분에 에너지 충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소이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며 지난 6월 드라마 ‘여자의 비밀’ 여주인공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극 중 ‘강지유’ 역을 맡아 순수함과 강인함을 넘나드는 명품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동시에 일과 가정에서 모두 성공한 ‘워킹맘’ 이미지로 주부들의 워너비로까지 급부상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이현을 비롯해 오민석, 김윤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