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핫 이슈] 양현석, "차은택과는 10년 넘게 만난 적 없어!"...'최순실 게이트' 관련 논란 해명

양현석이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 관련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늘 10일 오후 2시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K팝스타-더 라스트 찬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양현석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 관련 의혹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무겁게 입을 열었다.

SBS ‘K팝스타6’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양현석SBS ‘K팝스타6’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양현석


양현석은 “찌라시에 싸이에 대한 부분도 언급이 되어 있었다. 그 근원지를 찾아보니 어느 지방에서 비슷한 이름의 가수가 회오리 축구단과 공연을 한 적이 있었다. 그것을 한 매체가 오인해서 싸이로 보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왜 이런 말들을 믿고 싶어 하는지에 대해서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고 언급한 양현석은 “연관성은 0%”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관련기사



덧붙여 차은택 감독과의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차은택 감독과도 10년 정도 만나지 못했다.”고 설명하며, “자꾸 YG와 관련해서 이런 말들이 나오는데, 매번 해명하기도 애매한 부분들이 많아서 답답한 점이 많다.”고 토로했다.

한편, 양현석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K팝스타6’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작별을 고한다. 첫 방송은 오는 20일 밤 9시 15분.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