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간접투자

리츠協, 호주부동산협회와 MOU

김관영(왼쪽) 한국리츠협회장과 호주부동산협회(PCA)를 대표하는 엄태종 MSCI 한국대표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부동산 산업의 날 행사장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리츠협회김관영(왼쪽) 한국리츠협회장과 호주부동산협회(PCA)를 대표하는 엄태종 MSCI 한국대표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부동산 산업의 날 행사장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리츠협회





한국리츠협회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부동산 산업의 날’ 기념 행사장에서 호주부동산협회(PCA·Property Council of Australia)와 부동산·리츠 분야의 국제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MOU 체결은 부동산 및 리츠 등에 대한 정보 공유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 세미나 및 포럼 개최 시에도 협력할 계획이다.

김관영 한국리츠협회장은 “이번 호주부동산협회와의 국제 협력을 시작으로 싱가포르·일본·미국 등의 부동산 및 리츠 관련 협회들과 협력 관계를 확대할 것이며 해외 선진 리츠 제도의 벤치마킹을 통한 국내 리츠의 경쟁력 강화 방안의 해법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