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사랑은 방울방울', 상큼 발랄 첫 티저 영상 공개! '왕지혜♥강은탁 커플 케미예고'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연출 김정민/극본 김영인)이 전에 없던 상큼 발랄한 이미지 티저 영상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SBS ‘사랑은 방울방울’SBS ‘사랑은 방울방울’


지난 14일(월), “사랑은 방울방울” 제작진은 주인공 왕지혜(은방울 역)와 강은탁(박우혁 역)의 싱그러운 커플 케미로 가득 찬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는 스토리에 집중하는 드라마 사전 예고편과는 달리 두 남녀에게 찾아온 선물 같은 사랑을 보다 감각적인 이미지 영상으로 구성, 색다른 차별화를 시도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왕지혜와 강은탁은 곱게 접힌 하트 모양 종이를 사이에 두고 알콩달콩 밀당을 펼치다가 강은탁이 내민 애정 듬뿍한 선물로 극적인 화해(?)에 성공한다. 그리고 이내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보이던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꽁꽁 언 마음을 위로할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예고하며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관련기사



특히, 돋보이는 것은 이번 작품으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왕지혜와 강은탁의 빛나는 커플 케미다.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두 사람은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를 연상시키는 어울림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 올겨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일일극 최강 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왕지혜-강은탁 주연의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은 옛 연인의 심장을 이식받은 남자와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된 한 여자가 자신을 둘러싼 비밀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담은 가족 멜로드라마로, 오는 28일(월) 저녁 7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