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KGC인삼공사 '지니펫 사랑의 전달식'

KGC인삼공사 관계자와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원들이 16일 서울 답십리동 답십리입양센터에서 반려동물 건강식인 ‘정관장 지니펫’ 제품 1,567세트를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0월 부터 유기견을 보호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지니펫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과 수량만큼 기부물량을 적립하는 ‘러브쉐어링’행사를 진행해왔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KGC인삼공사 관계자와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원들이 16일 서울 답십리동 답십리입양센터에서 반려동물 건강식인 ‘정관장 지니펫’ 제품 1,567세트를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0월 부터 유기견을 보호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지니펫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과 수량만큼 기부물량을 적립하는 ‘러브쉐어링’행사를 진행해왔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인 지니펫으로 유기견을 돕기 위한 ‘러브쉐어링’ 행사 전달식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개최된 전달식에는 KGC인삼공사 관계자와 함께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참가해 지난 10월 한 달간 누적 기부된 지니펫 제품 1,567개를 동물보호단체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유기견 입양을 원하는 가족을 심사를 통해 선정해 입양식을 진행하고 지니펫 1년치(42㎏)와 동물병원 이용권을 증정했다.

관련기사



10월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러브쉐어링은 최근 증가하는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지니펫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과 수량만큼 기부물량이 적립되는 행사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