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홍은희 효과"를 아시나요?...실큰코리아, 10월 매출 전월 대비 57% 상승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홍은희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 = 실큰코리아/사진 = 실큰코리아





실큰 코리아는 지난 9월 브랜드 첫 모델로 홍은희를 발탁한 뒤 선보인 광고가 브랜드 홍보 효과뿐만 아니라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실큰 코리아가 홍은희와 중점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의 10월 매출은 지난 9월 대비 57%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실큰 코리아는 지난 23일 홍은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홍은희의 완벽한 모습과 함께, 일과 육아에 지친 여자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관련기사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배우 홍은희의 진실된 이미지가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이미지와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홍은희와 함께 자사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특별히 시간을 내지 않고도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홍은희는 지난 11일 종영한 MBC 일일특별기획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에서 일과 가정, 육아를 이끌어 나가는 워킹맘 ‘이미소’역을 맡아 이 시대 워킹맘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열연을 펼쳤다. 극 중 홍은희는 긍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이미소’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