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휘트니스 ㈜헬로우짐, 고객건강관리 업그레이드 시행





인천의 최대규모 헬스장 ㈜헬로우짐 휘트니스(이하 헬로우짐)가 고객들에게 올바른 운동방법과 편리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건강관리 업그레이드 시행 등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헬로우짐은 지난 2014년 부평1호점을 시작으로 삼산2호점, 계양3호점, 구월4호점, 청라5호점까지 800평 이상의 대규모 헬스장들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다가오는 2017년도에도 인천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다양한 운영방안 등을 시행하며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휘트니스센터 인테리어, 컨설팅, 광고대행 사업체 신설과 더불어, 전지점 직영인테리어 리모델링 및 규모 확장, 햄머스트랭스, 이카리안, 싸이백스, 라이프휘트니스 등 세계 명품헬스기구 입고 등의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관련기사



현재 부평헬스장 부평1호점을 시작으로 연예인 몸매관리법으로 유명한 기구필라테스를 전지점에 신설해 운영 중이며, 기구필라테스와 PT를 접목시킨 필라PT라는 새로운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구성했다.

삼산2호점에는 13층을 추가하며 기구필라테스와 GX실을 확장했으며, 계양3호점은 7층 기구필라테스 추가신설과 함께 고객편의를 위해 전지점 반신욕시설 및 마사지 힐링존을 배치했다. 이와 같이 안정적인 투자로 대두되고 있는 헬스장에 대한 불신을 잠재우고 나아가 고객의 건강을 업그레이드 시킬 방안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다.

㈜헬로우짐 대표는 “다가오는 2017년에도 인천최대헬스장 헬로우짐은 건강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최대한 발전시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라며 “또한 전체 직영관리인 만큼 지속적인 투자로 헬스장에 대한 사회인식의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