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이 공개되면...또 무슨 일이 발생할까?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이 공개되면...또 무슨 일이 발생할까?

이번 주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최근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한다.

/사진=sbs/사진=sbs


앞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는 방송과 SNS를 통해 세월호 참사가 벌어졌던 당시 대통령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기 시작해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이번에 그것이 알고싶다가 다루는 주제의 특성상 방송이 임박한 지금까지도 새로운 사실들이 계속 알려지면서 방송 직전까지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상황을 계속 주시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박진홍 CP는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사안의 엄중함 속에 많은 부담감을 안고 방송을 준비했고 새로운 사실을 밝혀내는 데 초점을 맞추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내일 방송 전까지 또 무슨 일이 생길지 알 수 없다”며 여느 때보다 쉽지 않게 방송을 준비한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

90분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이번 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편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한다. 11월 19일 (토) 밤 11시05분부터 90분간 방송.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