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MMA' 세븐틴, 'MBC뮤직스타상' 수상 쾌거!

세돌 세븐틴이 ‘멜론뮤직어워드’에서 MBC Music이 선정한 MBC뮤직스타상을 수상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지난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6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MMA)’에서 세븐틴은 MBC뮤직스타상의 영예에 올랐다.


이날 세븐틴은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이렇게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이런 상 받게 도와주신 팬 분들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여러분들 위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는 세븐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곧 컴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멋진 모습으로 찾아올 테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또한 수상 전 지난 7월 발매한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화려한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눈에 띄는 인트로 무대부터 새로운 편곡으로 완성한 ‘아주 Nice’ 무대는 한층 성숙해진 세븐틴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MBC뮤직스타상 수상을 통해 세븐틴은 데뷔 약 1년 반의 시간 동안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는 등 대중들의 이목을 끈 앞으로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 번 인정 받을 수 있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7월 ‘Love&Letter’의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로 활동 후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