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분양



현대건설이 내달 경남 창원시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를 분양한다.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아파트 최고 49층 4개 동, 1,132가구, 오피스텔 최고 29층 1개 동 54실 규모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단지 지하 1층~지상 1층에 들어선다.

아파트는 △84㎡A 378가구 △84㎡B 376가구 △84㎡C 378가구, 오피스텔은 △84㎡OA 28실 △84㎡OB 26실로 공급된다.


단지 인근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추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단지 주변으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CGV 창원점, 뉴코아아울렛 창원점, 홈플러스 창원점이 있으며 창원컨벤션센터, 롯데마트 시티세븐점, 창원 스포츠파크, 파티마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인접하다.

관련기사



교통환경도 좋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단지 옆에 있고, KTX창원역도 가깝다. 창원대로와 원이대로, 남해고속도로 제1지선 동마산IC, 북창원IC 등이 인접해 창원 시내·외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 삼동공원 등명산 및 명서공원 등이 주변에 자리한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동 배치 구성으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단지 내 주차공간을 100% 지하화 했고, 단지 내 산책로, 테마정원, 하늘정원,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 등이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사업지인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35-2번지에서 내달 개관하며,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