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푸른바다의전설' 정엽, 윤미래,린에 이어 정엽까지! 황금 O.S.T 라인업으로 드라마 기대감 UP!

소울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정엽이 ‘너에게 기울어가’로 SBS 인기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주자로 합류한다.

/사진제공 = 젤리피쉬/사진제공 = 젤리피쉬




드라마 O.S.T 제작사 측은 매회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황금 라인업에 국내 실력파 보컬리스트 정엽의 ‘너에게 기울어가’를 오는 25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정엽이 가창한 ‘너에게 기울어가’는 작곡가 멜로디자인(MELODESIGN)과 작사가 김지향이 호흡을 맞춘 노래로 인트로 부분에 삽입된 어쿠스틱 기타에 어우러지는 정엽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화사하게 퍼져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정엽의 여운이 깊은 음색이 조화를 이루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로써 ‘푸른 바다의 전설’ O.S.T는 첫 회를 화려하게 연 린의 ‘러브 스토리(Love Story)’부터 ‘O.S.T 불패 신화’ 윤미래의 ‘그대라는 세상’에 이어 정엽의 ‘너에게 기울어가’까지 막강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올 하반기를 강타할 화제의 드라마인 만큼 그 명성에 버금가는 ‘황금 라인업’이 점차 모습을 드러내면서 안방에 이어 음원 차트까지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O.S.T제작사는 “‘너에게 기울어가’의 달콤한 멜로디가 정엽의 깊고 풍부한 음색에 어우러져 기대 이상의 노래가 나왔다”라며 “린에 이어 윤미래 그리고 정엽까지 황금 라인업을 서서히 공개하고 있다. 다음 예정된 주자들도 이에 못지않으니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내다봤다.

한편, 정엽의 O.S.T 합류로 듣는 감동까지 안기는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위기에 처한 인어와 희대의 사기꾼인 한 인간의 시공간을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수목 10시에 방송된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