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끄레델 창고개방 패밀리세일 첫날 성황리에 진행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 ㈜끄레델의 물류 창고에서 진행되는 ‘제 6회 끄레델 창고개방 패밀리세일’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북유럽 감성 아기띠 ‘릴레베이비’와 ‘시크’ 카시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은 단순 변심, 박스 개봉, 미세한 흠집 등 새 제품과 큰 차이가 없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리퍼브 특가전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중고 및 이월 상품을 판매하는 ‘HOT ZONE’, 다양한 액세서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코너도 마련된다. ‘천원의 행복’의 수익금은 ㈜끄레델이 후원하는 다자녀 가정 지원 사업에 이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최대 80% 할인하는 이번 행사는 사전접수 고객에 한해 38,000원 상당의 밀크디자인 밤부 블랭킷을 증정하고 잉글레시나 리퍼브 유모차 구매 시 추가 1만원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특정 요일이나 오전 시간에 고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이 결제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열리는 끄레델 패밀리 세일은 끄레델 물류센터에서 진행되며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해 있다. 끄레델 창고개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끄레델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 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