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우결’ 조타, 김진경에게 뽀뽀하는 돌고래까지 질투? 화기애애 체험 현장 공개!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돌고래로부터 볼뽀뽀 세례를 받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조타-김진경은 거제도 배낭여행 중 이색 알바에 도전해 돌고래와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고, 김진경과 돌고래의 친한 모습에 조타는 질투심을 내비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오는 2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삼삼커플’ 조타-김진경의 거제도 배낭여행 2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1박2일 스탬프 투어 중 거제도 이색 알바에 도전할 예정.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아쿠아리움의 돌고래를 만나게 됐고, 돌고래의 매력에 흠뻑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그런 가운데, 김진경과 돌고래의 교감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돌고래는 김진경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으며, 이에 김진경은 특유의 눈웃음을 흩뿌리며 순간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조타-김진경은 돌고래에게 먹이를 주고 함께 놀이를 즐기는 등 태어나서 처음 가까이서 접한 돌고래를 보며 아이같이 해맑은 미소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돌고래의 특별한 만남 현장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