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16강전 첫날 450만원 수익을 기록한 1위 트레이더는?

[해외선물의신]16강전 첫날 450만원 수익을 기록한 1위 트레이더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조별리그 C조 1위로 16강에 진출한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의 완벽한 16강 첫 거래일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인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에서 공격대장으로 유명한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가 16강전 첫날 A조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조별리그에서 C조 1위를 차지하면서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대회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중에 한명인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는 16강전 첫 날에 기존의 ‘닥공’ 스타일로 공격적인 트레이딩을 계속하면서 방송시간 수익을 +4,101$을 기록했다.

이미 16강전에서 A조로 우승후보들이 집중되면서 A조 경기에 많은 관심이 지속되고 있었는데 이 날도 기다림의 미학, 리치, 박노주대표 등과 함께 치열한 순위싸움을 전개했다.






하지만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는 3천달러가 넘는 수익에 안주하지 않고 ‘해외선물의 신’ 2부 방송에서 추가 수익을 올리면서 16강 첫 날 1위를 기록하며 상쾌하게 출발했다.

관련기사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는 오늘 수익이 비법에 대해 “철저한 심리게임이자 대중이 원하는 방향을 피하는 투자기법으로 OPEC의 원유 감산 이슈에 대응했다.”며 첫 날 소감을 밝혔다.

외환영웅(공격형) 트레이더는 해외선물 투자에 대해서는 1세대 트레이더이지만 주로 유로FX만 거래했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 골드, 구리 등 상품은 처음 거래한 것이라고 한다. 처음 거래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누적 순위 5위안에 공격형, 안정형 2개의 전략 모두 랭크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에 대해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주식에서도 통하는 투자 및 차트적인 스킬을 통해 똑같이 거래한 것.”이라면서 현재 네이버 밴드에서 외환영웅을 검색하면 주식부터 해외선물까지 무료로 교육을 시켜주고 있다고 한다.

현재 네이버 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주식 및 해외선물 부분 1위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오늘은 B조 안정형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 기법을 통해 실전매매를 보여주겠다고 한다.

외환영웅 트레이더의 16강전 첫 날 돌격!앞으로 수익 동영상 [바로가기]

외환영웅 트레이더의 실시간 매매내역 [바로가기]

문의전화: 02)3153-2580

종목: 케이씨티(089150), 맥스로텍(141070), STX중공업(071970), 갑을메탈(024840), 셀루메드(04918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